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매스티지입니다^^
이커머스 셀러의 성장을 돕는 풀필먼트 전문기업, 짐풀(JIMPOOL)의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 신뢰감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과 정보 전달력을 극대화한 UX/UI로 구성되어
물류 스타트업의 본질을 가장 잘 표현한 웹사이트로 완성되었습니다.
짐풀은 단순한 물류 서비스를 넘어, 이커머스 셀러의 성장을 돕는 풀필먼트 전문 플랫폼입니다.
CJ대한통운, 쿠팡, 닥터체크, 그랑핸드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배송, 입출고, 데이터 분석까지 이커머스 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매스티지는 이러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모바일과 PC 모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담아냈습니다.
“이커머스 셀러의 시작은 가볍게, 성공은 묵직하게”
첫 화면에서 짐풀의 메시지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슬로건과 함께 정돈된 물류창고 비주얼을 배치해 브랜드 신뢰를 강조했습니다.
밝고 정돈된 물류창고 이미지 위에 핵심 메시지를 강조한 메인 비주얼은 짐풀이 가진 체계적인 물류시스템과 고객 신뢰 중심의 운영 철학을 상징합니다.
CTA 버튼으로는
상단 메뉴는 심플하면서도 정보 탐색에 최적화된 구조로 구성되었습니다.
전환율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사용자 행동 유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중심의 사용자 경험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를 통해 셀러 타깃 사용자 경험(UX)을 중심으로 설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브랜드 신뢰 강화 | 메인 비주얼 및 파트너사 정보 활용 |
정보 구조 최적화 | 도식화된 UI & 직관적 콘텐츠 구성 |
CTA 유도 | 견적문의 / 간편상담 영역 고도화 |
반응형 최적화 | 모든 디바이스에서 높은 접근성 확보 |
UX/UI 전문성 반영 | 셀러 중심 흐름 설계, 인터뷰 영상 활용 |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 신뢰를 UX/UI로 시각화한 대표 사례입니다.
짐풀만의 성장 지향적 방향성과 실체감 있는 물류 서비스를 전반적인 사용자 여정 안에 녹여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매스티지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에 꼭 맞는 전략적 UX/U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짐풀
짐풀
www.jimpoo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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